지속적인 SEO 및 콘텐츠 서비스에 등록하는 고객 대다수는 콘텐츠 감사를 받게 됩니다. 기술 SEO 감사와 마찬가지로, 콘텐츠 감사 결과는 콘텐츠 작업의 다음 단계의 전략과 우선순위를 추진해야 한다. 감사 없이는 어떤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지, 어떤 콘텐츠를 놓치고 있는지, 어떤 콘텐츠를 지나치게 많이 보유하고 있는지 먼저 알아야 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전략을 만들 수 없습니다.
최근 15개의 콘텐츠 감사를 실시하면 얻는 공통적인 결과가 무엇인지를 중점적으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제 목표는 고객에게 컨텐츠에 대해 어떻게 말할 수 있는지, 또는 고객이라면 웹사이트 콘텐츠를 개선하여 사용자를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물게 하고 궁극적으로 변화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프레임워크를 더 많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실수 1 : 명확한 행동 요구 문안 없음
더 명확한 행동요구를 만드는 것이 초점이 아닌 콘텐츠 감사를 아직 끝내지 못했습니다. 페이지의 목표는 방문자에게 분명해야 합니다. 이 페이지를 방문한 방문자가 다음에 하기를 바라는 것은 무엇입니까? 많은 고객이 전자 상거래가 아니므로 덜 명확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머물기를 원한다고 가정하면 다음은 무엇입니까?
"내 가게를 찾아갔으면 좋겠다"는 답이 쉽게 나오도록 하십시오. 눈에 잘 띄는 "우리 매장 방문" 버튼을 추가합니다. 단순한 블로그 페이지라면 방금 읽은 내용을 바탕으로 다음 블로그 기사는 무엇을 읽어야 할까요? 아니면 다운로드하고 싶은 관련 전자책이 있습니까? 게시물의 끝에 도달했습니다. 방문자가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고 해서 방문자를 잃지 마세요!
실수 2 :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 대한 콘텐츠 부족
콘텐츠 감사를 수행할 떄 우리가 흔히 하는 일은 각 페이지가 어디에 목표하는지 추적하는 것이다. 우리가 가끔 발견하는 것은 고객들은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목적의 불균형한 양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지만 인지도, 고려도 및 유지에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특히 블로그나 리소스 허브가 있는 경우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고려 및 유지 단계는 종종 간과됩니다. 구매자 주기는 제품마다 다르지만, 아무리 짧은 단계라도 각 단계를 다루는 콘텐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유지도 중요 합니다.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것보다 기존 고객을 상향 판매하고 교차 판매하는 것이 훨씬 비용 효율적이고 더 쉽습니다. 또한 고객은 당신의 브랜드가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가격에 덜 민감합니다. 이 청중도 브랜드에 계속 참여하고 제품의 새로운 용도를 찾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또한 이미 연락처 정보를 알고 있으므로 잠재 고객보다 훨씬 쉽게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에 대한 콘텐츠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지도 : 블로그 게시물, 전자책, 교육 웨비나, 인포그래픽
- 고려 사항 : 제품 비교, 사례 연구, 동영상
- 구매 : 제품 페이지, 평가판, 데모, 쿠폰
- 보유 : 블로그 게시물, 뉴스레터, 소셜 미디어 콘텐츠
실수 3 : 평가는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 하지 못합니다.
Interwebs에는 평가만을 위한 페이지가 너무 많습니다. 누가 Yelp, Google 마이 비즈니스 또는 트립어드바이저와 같은 다사 사이트의 리뷰보다 평가 페이지를 신뢰합니까? 아무도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평가 페이지에 없습니다.
평가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절한 사본과 함께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제품을 얼마나 쉽고 빠르게 받았는지에 대한 평가인 경우 배송 페이지에서 사용하십시오. 제품이 가지고 있던 문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에 대한 평가라면 해당 제품 페이지에서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귀하의 카피가 향상되고 잠재 고객이 구매 결정에 대한 갖는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 후기는 검색 시 지역적 관련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도시를 타깃으로 하는 상점이 있는 경우 평가를 수집할 때 고객의 도시를 요청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위치 페이지에 해당 도시 및 주와 함께 관련 평가를 포함시키십시오.
실수 4 : 콘텐츠를 지역적으로 관련성 있게 만들지 않음
위치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경우 평가를 사용하여 지역 관련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콘텐츠를 강화해야 합니다. 자동차 대리점을 예를 들면 동일하거나 유사한 자동차 모델을 판매하려고 하는 수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무애 유사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자동차 대리점 웹사이트는 지역 사회에 중요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에서 운전하기 좋은차, 고속도로 연비가 가장 좋은 차가 무엇인지 알고 싶어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영업 팀이 자주 묻는 질문을 메모하고 콘텐츠에서 이를 해결하면 지역 관련성을 높이고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수 5 : 가격 책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음
특히 B2B의 많은 회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가격을 기재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특히 "서비스 비용이 얼마냐"는 솔직한 답변이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가격 책정을 완전히 외면하는 것의 문제는 사람들이 가격 정보를 찾고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 책정과 관련된 내용이 없는 것은 큰 기회를 놓친 것이며, 전화를 걸거나 후속 조치를 위해 양식을 제출하기 전에 비용 범위를 알고 싶어 하는 잠재 고객을 짜증 나게 합니다.
웹사이트에 가격 정보가 있으면 리드를 검증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상호 이익이 됩니다. 잠재 고객이 귀하의 가격대를 알고 있고 여젆리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연락을 취한다면 가격 정보를 얻기 위해 연락을 취하는 사람보다 훨씬 더 나은 리드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영업팀이 잘못된 리드에 시간을 낭비하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가격 정보가 있으면 잠재 고개고가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격 책정에 대해 투명하지 않으면 최대한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수록 비즈니스가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경쟁업체가 가격을 숨기고 있는 경우 가장 먼저 연락을 취하게 될 경쟁업체는 당신입니다.
실수 6 : 전문 용어로 길을 잃다.
훌륭한 일을 하는 많은 회사들이 잇습니다. 그리고 종종 그들의 웹 사이트는 가능한 한 잘 반영하지 않습니다. 웹 카피를 작성하는 업무를 맡은 사람들이 제품에 아주 가까이 있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때때로 발생하는 것은 전문 용어와 기술 언어가 지배적이며 고객이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를 잊는 것입니다.
- 제품은 무엇이며 잠재 고객이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이 제품이 어떻게 잠재 고객의 삶을 더 쉽게, 더 좋게 만들 것입니까?
-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또한 비즈니스 결과, 실제 사용 사례, 제품에 대한 고객 성공 사례를 웹사이트에 포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더 많은 신뢰를 구축하고 제품에 대한 귀하의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이렇게 하면 전문 용어가 하지 않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실수 7 : HTTPS로 마이그레이션에서 페이지 복제
더 많은 사이트가 SSL 인증서를 받고 HTTPS로 이동함에 따라 전체 웹사이트의 의도하지 않은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HTTP 버전에서 HTTPS 버전으로 301 리디렉션을 설정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중복 콘텐츠는 검색 엔진이 특정 검색어와 더 관련성이 높은 페이지 버전을 결정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때문에 검색 순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전체 중복 사이트 또는 마이그레이션 시 리디렉션 되지 않은 일부 격리된 페이지가 있는 사이트를 많이 보았습니다. 또한 301 리디렉션이 없는 페이지의 www 및 www가 없는 버전이 있는 사이트도 계속 보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크롤링을 실행하면 이러한 종류의 중복 콘텐츠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수 8 : 내부 연결 및 사이트 아키텍처 불량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구성하는 방법은 콘텐츠가 무엇인지 못지않게 중요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조직이 없으면 사용자는 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탐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검색 엔진은 가장 중요하다고 간주되는 페이지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탐색에 나열하여 가장 중요한 페이지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듩어 탐색에 나열하여 가장 중요한 페이지가 찾기 쉽도록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좋은 사용자 경험이며 해당 페이지의 성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중요한 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 중 하나는 내부 연결입니다. 웹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경우가 많으며 내부 연결에 대해 현명해지려면 시간을 내어 사이트를 전체적으로 살펴보고 어떤 페이지에 연결하거나 연결하는 것이 가장 적합한지 파악해야 합니다. 사이트의 핵심 페이지로 다시 연결되지 않는 블로그 콘텐츠가 계속 발생합니다. 제품이 블로그의 초점이 되는 것을 원하지는 않지만 사용자가 원하는 경우 사이트의 핵심 페이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이트를 감사할 때 링크되지 않는 서로 관련된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동하면서 페이지를 기록해 두면 카피 페이지와 클릭 유도 문안 모두에서 페이지를 더 잘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콘텐츠 감사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감사가 얼마나 주관적인지 입니다. 콘텐츠를 좋거나 나쁘게 만드는 요소를 정의하는 것은 페이지에 표준 태그가 있는지 여부를 식별하는 것과 달리 회색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내용 감사인이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이 감사를 수행하는 사람의 배경을 반영하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콘텐츠 실수는 SEO와 콘텐츠 마케팅이 결합된 배경을 완벽하게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