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2. 1. 3. 15:54

전자 상거래 판매, 수익 및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가이드

전자 상거래는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경쟁을 불가피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받아 들어야 합니다.

 

디지털 경쟁을 통해 전자 상점은 문구점 직원이 펜을 잡는 것보다 빠르게 가격을 변경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교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으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고, 구매를 위한 "라인"이 없으며, 공급망 관리가 비즈니스 운영을 촉진하고, CPC 광고는 미니 빌보드이며, 모든 스마트 장치를 통해 우리가 어디에 있든 전자 상거래에 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자 상거래가 전체 소매 시장에서는 아주 작은 부분에 불과하지만 전자 상거래의 편리함과 기하급수적인 미래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목소리가 전혀 의심스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다시 경쟁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디지털 전자 상거래 분야에서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수십 가지의 물류 운영, 마케팅 전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활용해야 합니다. 경쟁자의 거대한 인바운드 마케팅이 주입된 검투사에게 작은 광고 브랜드 카타나를 휘두르며 상대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겠습니까?

 

전자 상거래 노력을 강화하고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ㅜ있는 8가지 중요한 이야기를 살펴보겠습니다.

 

1. 모바일 전자 상거래

웹 사용자가 모바일 전자 상거래에 점점 더 익숙해짐에 따라 인터넷 마케터와 전환 최적화 프로그램이 제품 도달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무한한 기회가 있습니다.

 

현재 전자상거래 10개 중 1개는 모바일 장치에서 구매되며 그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전자 상거래는 앞으로 성장세가 더욱 가열찰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많은 기업에서 다음과 같은 전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호환 비디오로 제품 설명 강조 - 모바일 전자 상거래 상점의 초기 단점은 물리적 제한입니다. 다행히 반응형 웹 디자인을 서비스하여 모바일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원본 사이트와 동일한 미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속도 활용 - 모바일 전자 상거래는 빠른 쇼핑 결정을 고무할 수 있으며, 이는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방문자를 위한 독점 할인 및 제안을 적략적으로 계획하고 구현하여 나중에 데스크톱에서 후속 조치를 위한 제품을 구매하거나 저장하도록 유도합니다.

 

태블릿 및 스마트폰 기대치에 맞게 최적화 - 비즈니스에서 전자 상거래 추적을 설정할 때 제공되는 모든 매체와 장치에 대한 캠페인을 설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태블릿과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별도의 테마와 디자인을 가짐으로써 보다 세련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앱 개발 - 모바일 친화적은 HTML5 사이트는 앱과 일치하는 기능으로 "기술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앱 개발에 투자하면 Apps Store 배치 및 적용 범위에 대한 브랜드 및 신뢰성이 추가되어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앱은 소비자에게 비즈니스를 추가로 검증하지만 예산이 빠듯한 경우 이상적인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전략적 모바일 광고 계획 - 모바일 시장을 목표로 하려면 신중하게 계획된 광고 캠페인이 필요합니다. 대중적인 방법 또는 목표는 사람들이 공유하고 싶어 하는 모바일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독점 할인, 게임, 비디오 등 상당히 빠르게 "소비"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2. SEO 조직

수십만 페이지가 있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많은 인덱싱 작업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매장 위치, 제품 카테고리를 나열하고 키워드 스터핑을 피하는 것과 같이 간단한 것이 궁극적으로 비즈니스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소규모 전자 상거래에서 대규모 전자 상거래에 이르기까지 지역 SERP는 최소한 현재로서는 극대화할 수 있는 가능성이 훨씬 더 많습니다.

 

SEO 조직은 하우스키핑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방은 절대 벤치마크로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방문자가 여정에서 따라야 하는 몃 가지 핵심 검색 경로가 있습니다.

 

초기 위치 - 방문자는 미리 결정된 동기로 도착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제품을 알고 있으며 그것을 찾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셔츠와 같은 검색 범위가 넓을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어떤 종류의 셔츠를 검색하는지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이 표시되어야 하며 이전 데이터의 관련성과 결과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만약 셔츠를 검색한 사용자의 30%가 검색을 티셔츠로 수정했다면 티셔츠는 셔츠에 대한 전자상거래 SERP와 일반 SERP에 대한 사이트 링크에 있어야 합니다.

 

유효성 검사 -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전성기를 누리는 단계입니다. 원하는 제품을 거의 찾았지만 고객 리뷰, 등급, 관련 세부 정보, 숨겨진 비용, 실제 생활과 같이 쉬고 싶은 몇 가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크기, 품질 및 기대치, 이러한 모든 세부 사항이 존재하고 잘 정리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격 - 가격은 가장 결정적인 고객 구매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가격이 항상 경쟁력 있고, 명확하고, 간결하게 확인하는 것은 오늘날 특히 검색 및 종합 사이트 비교에서는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3. 페이지 속도 증가

기술에 정통한 사회에서 우리는 모든 일이 거의 즉각적으로 일어나기를 기대합니다.

 

동영상 버퍼링, 이미지 전송, 구매 확인이 모두 몇 초 만에 완료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그런 엄격한 기대를 가질 때 특히 전자 상거래의 경우 2초 로드 시간과 1.8초 로드 시간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그러나 크고 작은 수백 개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가 대다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합니다. 궁극적으로 성과를 내는 것은 지속적이고 집단적인 유리 관리입니다.

 

로드 시간을 빠르게 하는 몇 가지 팁을 알아보겠습니다.

 

  1. 이미지 최적화 - 크기가 30k 이상인 이미지는 특히 양이 많을 경우 로딩 시간을 마비시킵니다. 이미지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크기를 30k 미만으로 줄이십시오.
  2. 캐시 만료 날짜 설정 - 캐싱으로 인해 로딩 시간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주 네트워크와 반대되는 로컬 네트워크를 활용하기 위해 만료 날짜를 설정하려고 합니다.
  3. 연결 유지 활성화 - 호스트 도메인이 할당된 최대 리소스 수에 대해 연결 유지를 활성화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4. 불필요한 코딩 스크립트 제거 - 모든 죽은 코팅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러한 코딩 유형은 쉽게 로딩 시간을 크게 늦춥니다. 이것은 표준 정리 작업임을 유념해야 합니다.
  5. HTTP 요청 최소화 -파이프라이닝 및 CSS 스프라이트와 같은 프로세스로 많은 이미지와 파일을 통합합니다. CDN을 사용하여 모든 스프릿 이미지를 로드합니다. CDN 서버가 더 빠르고 HTTP 요청이 CDN 하위 도메인과 사이트 도메인 간에 분할되기 때문에 속도가 빨라집니다.
  6. 중복 스크립트 제거 - 때때로 웹 사이트에서 실수로 중복 스크립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는 표시되지 않을 수 있지만 로딩 시간에는 표시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스크립트를 분석해야 합니다.
  7. 오래된 페이지 버리기 - 웹마스터 도구를 사용하여 404 오류를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 섹션을 수정하는 경우 이름이 변경되거나 연결이 끊기는 경우 내부 링크가 끊어지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일반적인 페이지 속도 누의 중 하나는 압축 및 프로그레시브 렌더링의 규모입니다. 궁극적으로 브라우저 기본 설정, 파일 크기 및 페이지에서 스크립터를 로드하는 위치와 같은 요소가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4. PPC, 히트맵 및 고객 검증을 통한 전환 분석

PPC - PPC 광고는 기본 키워드 가시성을 위한 표준이지만 사용자 상호작용을 분석한 후 전략적으로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구매 과정에서 눈에 띄는 쿠폰 코드 옵션을 보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방문자는 결제로 돌아가기 전에 코드를 찾아 떠나게 되었습니다.

 

히트맵 - CTA 버튼, 이미지 및 검색 창과 같은 페이지 요소의 가치를 식별하는 것은 사용성과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상호 작용을 충족시키기 위해 사이트를 변경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