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2. 2. 3. 01:09

인간 주도의 리드 육성을 위한 5가지 성공 전략

리드 육성에는 인간의 손길이 필요 합니다.

 

자동화의 세계에서 마케터는 인간 관계의 힘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백서를 개인화 하거나 이메일에 누군가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과 같이 작은 변화만 있으면 됩니다.

 

리드 육성은 맞춤화 되지 않은 메시징의 경우 영업 주기에서 너무 중요합니다. 당신은 잠재 고객이 당신이 그들의 잠재적인 비즈니스를 가치 있게 여기고 있다는 것을 알기를 원합니다.

 

로봇이 응답하는 것을 바라지 마세요. 인간 중심의 5가지 전략을 세운다면 리드 육성 캠페인은 강화 될것입니다.

 

1. 연결되는 이메일

수십 년 전만 해도 이메일을 받는 것은 즐거운 일이였습니다. 누군가 당신에게만 메시지를 보냈다는 것은 흥미로운 일인것이죠.

 

오늘날 고객들은 받은 편지함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대부분 원치 않는 메시지와 쓸모없는 구독 이메일로 가득 차 있는 편지함  인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독자들에게 기대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세요. 그들의 요구에 맞는 콘텐츠로 그들을 감동시켜야 합니다.

 

사용자가 행동을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이메일 캠페인을 만드세요. 클릭을 유도할수 있도록 문안을 작성하고 자연스럽게 다음 단계로 이어저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잠개 고객은 귀사가 경쟁업체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알고 싶어 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점을 강조하는 기능이 포함된 차트를 보낼 수 있을것 입니다.

 

이메일의 목적은 비즈니스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은 구매자의 행동을 이해하여 향후 요구 사항을 예측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2. 소셜 판매

혹자는 소셜 판매는 영업 사원이 잠재 고객과 직접 상호 작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대화라고 정의 했습니다.

 

소셜 판매는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영업팀은 네트워킹 모임, 무역 박람회 및 프로모션 행사 에서 항상 비슷한 내용을 제공 했습니다.

 

통신 채널이 변경되어도 메시지는 그대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고객의 질문에 답하는 데 집중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화에 참여하도록 해야 합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리드를 육성하도록 팀을 교육해야 합니다. 그들은 교육하는 콘텐츠를 잠재 고객에게 제공해야 하구요.

 

누가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가? 그들은 누구를 따르는가? 그들의 관심을 끄는 주제는 무엇인가?

 

그 정상적 데이터를 사용하여 그들의 관심사에 맞는 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불문율인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Linkdin에서 최신 레슬링 경기에 대한 게시물을 읽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일부는 트위터에서 간단한 정보만 원합니다. 각 네트워크의 사회적 규범을 존중하고 리드 육성 하도록 준비하고 시작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캠페인을 극대화하는 또 다른 도구 입니다. 진정한 상호 작용을 통해 관계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3. 실시간 메시징

기술은 우리가 의사 소통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실제로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 하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있었습니다.

 

오늘날 기업은 실시간 채팅 및 헬프 데스크 소프트웨어를 할용하여 온라인으로 잠재 고객을 참여시키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면서 비용을 대폭 절감시킬수 있는 방법이죠.

 

또한 연구에 따르면 사전 예방적 채팅은 ROI를 최대 105%까지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라이브 채팅을 통해 마케팅 및 영업팀은 고객의 목표와 가장 중요한 제품 혜택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핵심은 실시간 채팅 세션 중에 잠재 고객에게 질문을 하는것 입니다. 방해하지 않고 깊이 파고들어 그들의 진정한 동기를 찾아야 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인사말 이후에 어떤 질문을 해야하는지를 교육 해야 합니다.

 

고객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원하고 더 많은 정보를 원합니다. 라이브 채팅 담당자는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찾도록 돕고 사용자 경험을 최대한 즐겁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결국 사람들은 도움을 원할 뿐입니다. 리드 육성 시 잠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팀 배치가 중요 합니다.

 

4. 비디오 대화 방법

시각적 콘텐츠는 모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위한 강력한 도구 입니다. 비디오는 청중을 사로잡고 빠르게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는 고객이 실제로 주제에 관심이 있을 때만 효과적입니다. 목적이 없는 비디오 클립으로 잠재 고객을 지루하게 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설명의 동영상을 개발 해야 합니다.

 

좋은 비디오는 규칙을 바꾸지 않습니다. 당신의 사이트에 좋은 비디오는 부족합니다. 비디오가 의미하는 것은 비디오에 투자한다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스토리를 전달할수 있는 기회를 얻을수 있습니다.

 

최고의 비디오는 대화식입니다. 사람들에게 친밀함을 제공하면 고객은 당신이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 방식은 일회용 전술이 아닙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통찰력을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무한정으로 제공할수 있습니다.

 

그냥 대호ㅏ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비디오를 대화로 사용하십시오.

 

5. 서프라이즈 & 딜라이트 경험

놀라움과 기쁨은 선물을 받을 개인 또는 그룹을 무작위로 선택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특별함을 느끼고 싶어 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이 판매 프로세스에 참여 하는것에 대한 흥미를 이끌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것이 오ㄹㅎ은 일이라는 이유만으로 회사 전체의 '놀라움과 기쁨'을 모토로 삼아보세요. 즉각적인 ROI는 나타나지 않을 수 있지만 충성도와 입소문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옳은 일입니다. 당신의 리드를 왕처럼 대하세요. 그들에게 당신의 브랜드에 참여할 이유를 부여하세요.

 

진정한 사람, 진정한 가치

관계 구축을 중심으로 육성 센터를 이끌어 보십시오. 그리고 최고의 가치는 인간의 접촉에서 나온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잠재 고객의 행동을 기반으로 이메일 캠페인을 시작해 보세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타겟 고객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도 얻으시구요. 그리고 지루하지 않은 비디오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해 보시요 그렇다면 인간 중심의 리드 육성 선략을 사용하여 승리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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