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2. 1. 16. 16:46

경쟁사 SEO 분석 방법

경쟁사의 SEO 캠페인의 초기 단계에서 핵심적인 측면을 바라볼줄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은 상당히 중요한 이 단계를 건너뛰고 바로 키워드 매핑, 콘텐츠 최적화 또는 링크 구축으로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자가 누구인지 이해하고 경쟁자가 어떤 작업을 하고있는지 확인하면 우리의 목표가 무엇인지에 대한 더 포괄적인 이해로 이어질 수 있으며 격차나 현저히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분석을 마치면 업계에서 누가 유기적 가시성을 확보하고 있는지, 어떤 키워드가 가치가 있으며 어떤 백링크 전략이 가장 효과적인지 이해할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 정보를 활용하여 자신의 사이트의 유기적 트래픽을 확보하고 늘려보시기 바랍니다.

 

경쟁 분석이 중요한 이유

SEO 경쟁 분석은 우리가 속한 업계에서 어떤 전술이 작동하고 있으며 키워드 순위를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 분석에서 얻은 통찰력은 우선순위를 지정해야 하는 작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며 다양한 캠페인을 구축하는 방식을 형성합니다. 경쟁자들이 어디에서 가장 강하고 약한지를 봄으로써 우리는 경쟁자들을 능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그리고 그렇게 하는 데 필요한 노력의 양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 식별

이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는 이 분석에 사용할 상위 4명의 경쟁자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직접적인 비즈니스 경쟁자와 온라인 검색 경쟁자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불일치는 지역 비즈니스 경쟁자와 온라인 검색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경쟁자 때문에 발생합니다. 귀하의 고객이 유사한 비즈니스에 대해 우려할 수 있지만 실제 온라인 경쟁자는 이웃 도시나 다른 지역의 비즈니스 일 수 있습니다.

 

백링크 갭 분석

백링크 갭 분석은 어떤 웹사이트가 경쟁업체에 연결되지만 우리에게는 연결되지 않는지 알려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경쟁업체의 백링크 프로필 간의 격차를 줄이고 이미 경쟁업체에 링크된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가져옴으로써 자체 순위 권한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데이터입니다. 여러 경쟁업체로 연결되는 웹사이트는 우리가 그들에게 접근하고 게스트 게시물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할 때 훨씬 더 높은 성공률을 보입니다.

 

키워드 갭 분석

키워드 격차 분석은 경쟁업체가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평가하지 못하는 키워드에 대해 높은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를 결정하는 프로세스 입니다. 거기에서 경쟁업체의 순위가 좋은 이유를 역설계한 다음 해당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방법도 확인합니다. 종종 메타 데이터 재작업, 사이트 아키텍처 조정, 기존 콘텐츠 개선, 키워드 주제와 관련된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 생성 또는 이러한 바람직한 키워드가 포함된 콘텐츠에 대한 링크 구축이 될 수 있습니다.

 

경쟁자와 경쟁하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 키워드와 주제를 자주 찾기 때문에 이 보고서는 편집 일정을 운영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콘텐츠 기획 과정에서 이를 한단계 더 발전시켜 경쟁자들이 만든 콘텐츠 중 이미 순위가 높은 콘텐츠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우리가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는지 알아냅니다. 우리는 순위가 좋은 모든 경쟁자로부터 최고의 아이디어를 가져와 주제에 대한 보다 완전한 리소스를 만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주요 통찰력을 사용하여 SEO 전략 추진

일반적인 통찰력의 몇 가지 예는 경쟁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참조 도메인의 평균 수와 이것이 우리 자신의 백링크 프로필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입니다. 백링크에서 우리가 경쟁사보다 앞서 있다면 콘텐츠 제작이 캠페인의 초점이 될 수 있습니다. 백링크와 관련하여 경쟁 업체보다 뒤처져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링크 구축 캠페인을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얻은 또 다른 통찰력은 PPC에서 가장 공격적인 경쟁업체와 입찰 중인 키워드 입니다. 입찰하는 키워드는 상업적 의도가 높으며 유기적으로 타게팅하고 전환율을 높이는 훌륭한 키워드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워프 플로우에 경쟁 분석 구현 시작

SEO에 대한 경쟁 분석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때 간과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와 시장 수요를 기반으로 독특하고 복잡한 SEO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분석은 쿠키 커터 SEO 프로그램을 따르고 해당 산업에 대해 깊이 파고들지 않는 경쟁자들보다 당신이 반드시 앞서게 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이 프로세스를 구현하기 시작하고 자신의 비즈니스 또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중요한 사항에 따라 조정하신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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